返回列表 回復 發帖

[Info]"對我而言可愛的她"人物介绍

本帖最後由 scorpiola 於 7-8-2014 23:32 編輯

@ww-625

이현욱(남/32세)

작곡가 겸 프로듀서, 연예기획사 JnJ 대표

천재작곡가, 히트곡제조기, 마이더스의 손! 이라고 불렸지만 그건 다 옛날 얘기.

현재 그는 놀고 있다. 하지만 일을 안해도 먹고 사는 덴 아무 지장이 없다.

그간의 히트곡이 매달 일정 금액의 저작권료를 따박따박 벌어주기 때문이다.

반려견 달봉이와 함께 산책이나 하면서 하루하루를 보내는 그의 삶은 유유자적 그 자체.

그렇게 편안해 보이는 인생이 없다. 하지만 그는 형편없이 망가졌다.

몸과 마음, 양쪽 다. 3년전 겪은 사고의 후유증으로 외상 후 스트레스 장애, PTSD를 앓고 있다.

옆에서 연인 소은이 죽어가는 동안, 끊임없이 흘러나오던 노래는 끔찍하게도..자신이 작곡한 신나는 댄스곡이였다.

그날 이후 그에게 음악은 '고통' 그 자체였다.

작곡은 커녕 듣는 것조차 괴로워진 그는 소은과 음악을 잃으면서 따뜻했던 감성도 함께 잃었고, 삐딱한 냉소밖에 지을 수 없는 지독히 메마른 인간이 돼 버렸는데...

음악프로듀서



===============================
윤세나(여/25세)

감수성은 순정만화급, 성격은 억척짠순이. 울고 짜고 징징거려봐야 얼러줄 사람이 없다.

빵빵한 부모도, 의지할 형제도 없는 혈혈단신에 물려받은 재산도, 먹어주는 학벌도 없는 암울한 인생.

하여, 허접한 음식도 맛나게 먹고, 비루한 잠자리엣도 꿀잠을 잘 수 있는 '극강의 수더분함'에 제 아무리 힘든일도 불끈!

이겨내고야 마는 '절정의 인나심'을 갖게 됬다.

딱 한 가지 참을 수 없는 건, 없는 자존심 짓밟히는 일. 안그래도 살기 힘든 하루하루인데..

호텔 투숙객으로 도시락 배달 손님으로 자꾸만 마주체는 현욱이 때문에 그녀의 인생이 한층 더 고달파진다.

진상 손님으로 괴롭히는 것도 모자라 이제는 아예 그녀의 인생에 집요한 간섭을 시작하는데, 이거 해, 저거 해, 이건 하지마, 저것도 하지마!

그의 괴롭힘이 도통 이해가 가질 않는다...누군가 그런다. 그는 분명 너의 키다리 아저씨일 거라고...

가수, 무한동력 멤버



===========================
시우(남/23세)

K-POP 한류열풍의 주역, 인기 최절정의 아이돌 그룹 '무한동력'의 얼굴이다.

위트와 카리스마가 넘치지만 잘 삐지는데다 돌아서면 후회하는 나름 찌질한 구석이 있다.

니가 최고다라는 말로 우쭈쭈 해줘야 기운이 산다. 얼굴로 가수 됐다는 말을 제일 싫어하지만 틀린 말은 아니다.

가장 쉬운 노래파트와 안무파트를 담당하고 있긴 해도 센터는 그의 몫, 그로 인해 멤버들로부터 은근한 따를 당해왔다.

프로듀서의 농간으로 멤버들이 자기만 쏙 빼고 소속사를 옮겨버린 통에 낙동강 오리알 된다. 사람들이 말한다. 넌 끝났다!고.

하지만 그대로 끝날 수 없다. 극심한 스트레스로 숨 쉬기 조차 힘든 그에게 세나는 항불안제 같은 존재다.

그녀의 응원을 듣다보면, 래헌은 물론 저스틴 비버도 이길 수 있을 것만 같다.

좋아한다고 말할까? 연애하자고 해볼까? 아니다. 들켰다간 그나마 남아있는 팬들마저 돌아서겠지?

그렇게 망설이는 사이, 세나의 마음은 현욱을 향해 가고 있었다.

JnJ이사



==============================
신해윤(여/30세)

스펙이며 외모며 집안이며 뭐 하나 빠지는게 없는 아친딸(아빠친구딸)이다.

패션 감각이 탁월해 소속 가수들의 스타일을 총괄하고 있다. 무역업을 하는 넉넉한 집안에서 귀하게 자란 탓에 매사에 당당하고 도도해 보이지만 속내는 여린편, 일에 있어서는 프로페셔널 하다.

그러나 현욱이 앞에서는 매사가 엉성하고 실수 연발이다.

현욱을 가족모임에서 처음 만난 순간, 열여덟 해윤의 첫사랑이 시작됐다. 세나라는 아이를 은근히 신경 쓰는 것 같아 마음에 걸리기도 하지만 여자로 보는 것 같지 않아 안심을 하기도 한다.

하지만 문제는 세나다. 같은 여자가 보기에 분명, 그녀는 현욱을 좋아하고 있다!

그 즈음 알게 된 충격 적인 사실. 세나가 소은의 동생이라는 것. 마음 아프지만 그 카드를 꺼내 들어야 한다. 현욱도 세나를 사랑하기 전에...
항상 비느님 곁에
祝BiBi繼續精靈可愛,身體健康, 遠離小人, 順順利利. 成世多福! 旺! 旺! 旺!
@Rainy_镜子

a1fb3a67gw1ej24miwscpj20g10m8mzs.jpg
5-8-2014 22:46
항상 비느님 곁에
祝BiBi繼續精靈可愛,身體健康, 遠離小人, 順順利利. 成世多福! 旺! 旺! 旺!
@蘑东蘑西

7b7d3fbfjw1ej1qlxg1byj20j60cl759.jpg
5-8-2014 22:52
항상 비느님 곁에
祝BiBi繼續精靈可愛,身體健康, 遠離小人, 順順利利. 成世多福! 旺! 旺! 旺!
本帖最後由 scorpiola 於 6-8-2014 03:16 編輯

@KissSoo郑秀晶中文站

【KissSoo翻譯】#可愛的她鄭秀晶# #對我而言可愛的她# 男女主角、女二男二人物設定翻譯
翻譯by靛兒
轉載請註明KissSoo鄭秀晶中文站


李炫旭(男/32歲)

作曲家兼製作人 演藝公司JnJ代表


被稱為天才作曲家熱曲製造機點金之手但這都是以前的故事了

現在的他正玩著但是就算無所事事的時候也沒有任何的妨礙是因其間熱曲和每月行程的款項版稅大把大把的收入

和朋友散步著打發每一天悠然度日的他的生活沒有看起來這麼安定的人生但是他卻出乎意外的墮落了

身體和內心,兩邊都是。因三年前經歷過的事故的後遺症形成外傷後壓力障礙 患上了PTSD

身邊的戀人素恩死去的期間接連不斷的浮現的歌曲令人後怕卻是本人作曲的開心的舞曲

從那天以後對他來說音樂便是痛苦。

別說是作曲和聆聽變得痛苦的他忘記素恩和音樂的同時卻也一起忘記了溫暖的感性差點成為了只會歪嘴冷笑的狠毒的人...


=========================================

音樂出品人

尹世娜(女/25歲)


感性又純情又火急的性格是頑強的哭著鬧著嘟嘟囔囔也沒有來哄的人

沒有厚實的父母和可以依賴的兄弟姐妹孑然一身也沒有可以繼承的財產和靠此生活的學歷的陰暗的人生。

但是壞掉的食物也吃得津津有味在破敗的就寢之地也能睡得很香的她 任何辛苦的事都摩拳擦掌擁有了戰勝一切的“頂峰的忍耐心"

只有唯一一點不能忍耐的是自尊心被踐踏就算不這樣的話也是非常辛苦的每一天

因給酒店的客人們送餐偶然間相遇的炫旭她的人生又發生了一層改變

被客人們欺負還不夠現在幾乎是開始對她人生的頑固干擾做這個做那個 別做這個 別做那個!

不過問她總被欺負但有人說過他分明會是你的長腿叔叔。

============================================

歌手 無限動力成員

時宇(男/23歲)


KPOP韓流熱風的主角人氣頂峰的偶像組合“無限動力”的臉蛋

雖智慧和魅力滿溢但回頭看會後悔自己所做的事內心有著偏僻的角落

你得說你是最棒的並且給予麼麼噠這樣他才會有力氣雖然最討厭聽到憑藉臉蛋成為歌手的話但這也沒有說錯

即使擔當最簡單的歌曲部分和舞蹈部分的他也依然是Center 接受著人們和成員的殷勤一路過來的

通過製作人的詭計成員們唯獨把自己排除隨後被轉出公司變成了孤苦伶仃隻身一人。人們都說 你已經完了

但是不能就這樣結束對於極度壓力下連呼吸都吃力的他來說世娜是像安定劑一樣的存在。

只要聽了她的應援好像就連贏Justin Bieber也不在話下。

要說喜歡她嗎?要說和我試著交往嗎?不。被發現的話剩下的飯們還會回來嗎?

在躊躇的期間世娜的心正向著炫旭走去。

===========================

JnJ理事

申海允(女/30歲)


規格外貌家境一樣都不能落下的爸爸朋友的女兒。

統籌著時尚感卓越的所屬社歌手的風格。在經營著貿易業的富裕的家庭里長大做每件事都看起來堂堂正正又高傲其實內心是脆弱的。

但工作的時候卻又是專業的。

但在炫旭的面前每件事都弱化了且失誤連發。

在家族聚會裡第一次見到炫旭的瞬間18歲的海允開始了她的初戀。

對叫世娜的孩子好像暗暗的上心雖然心裡有結但作為女人看起來好像不能相比 便也就安心了。

但是問題就是世娜。因為同樣是女人分明她喜歡著炫旭!

知道這衝擊般的事實。世娜其實是素恩的妹妹。雖然很心痛但是時候亮出這張牌了。在炫旭愛上世娜之前...
항상 비느님 곁에
祝BiBi繼續精靈可愛,身體健康, 遠離小人, 順順利利. 成世多福! 旺! 旺! 旺!
返回列表